캠핑 정보

경북 고령 아름다운 숲에 쏙 안겨있는 '숲에안기다' 캠핑장 후기

브리엔츠 2023. 6. 4. 13: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경북 고령 덕곡면에 있는 '숲에안기다' 캠핑장 후기를 적어볼게요. 

이 캠핑장은 자주 가고 싶은데 사이트 예약이 쉽지 않아서 4~5번 정도 가본 거 같아요. 

캠장님께서 워낙 열정이 가득하셔서 아이들을 위한 콘텐츠가 많은 곳입니다. 

수영장도 그렇고 블루베리 체험, 사격체험, 화덕피자체험, 잼 만들기 체험 등등 이곳에서 할 수 있는 게 엄청 많아요. 

그래서 아이들을 데리고 오시는 분들이 많고 저희는 아이는 없지만 캠핑장 시설이 워낙 좋고 가까워서 갑니다. 

특히, 이곳이 좋은 가장 큰 이유는 여성 화장실이 정말 좋습니다. 

캠장님이 이 포인트를 너무 잘 잡고 화장실을 만들어서 관리하고 계신 거 같고 와이프가 이 부분을 너무 마음에 들어 해요.

그런데 한 가지 캠장님께 말씀드릴 거는 남자 화장실도 좀 그렇게 만들어주세요.ㅎㅎㅎ 

그렇다고 남자 화장실이 별로다? 는 아니고 충분히 괜찮아요.

매번 따뜻한 물 잘 나오고 좋습니다.^^

 

[위치]

경북 고령군 덕곡면 야로덕곡로 483-68 

- 대구에서 1시간 ~ 1시간 30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 좁은 산길 도로를 타고 올라가는 구간이 있으니 당황하지 마세요.

 

[연락처 및 예약 방법]

- 0507-1362-7446

- 캠핏을 통해서 예약 가능 (언제 사전 예약 가능한지 공지 확인 필요)

  예약을 못했다면 빈자리 알림을 해놓으면 빈자리 나면 바로 예약하면 됩니다. (이 또한 경쟁입니다.)

 

[개인적인 의견]

노키즈 존이 아니기 때문에 아이들이 많습니다. 

이곳에 오시는 분들은 캠핑을 자주 하신 분들이라 매너타임을 잘 지키시더라고요. 조용합니다. 

그 대신 그 외에 시간에는 아이들이 뛰어다니면서 놀기 때문에 조용한 캠핑장은 아닐 수 있어요. 참고하세요. 

매점이 있지만 장작 외에는 음료 등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습니다. 

오시기 전에 사서 오시는 게 다시 뭐 사러 나가는 번거로움을 피하실 수 있을 거예요. 

마트가 엄청 가까운 곳에 있는 것은 아니라서요. 저희도 이번에 한 번 나갔다 왔거든요.ㅜㅜ

이 점들 외에는 모든 것이 만족스러워요. 깨끗하고 사이트도 넓고 산책도 할 수 있고 공기도 좋고 다 좋습니다. 

낮에 심심하면 여러 가지 체험도 즐길 수 있어요. 

뭔가 어려운 점이 있으면 캠장님들께 문의하시면 가능한 선 안에서는 도와주십니다. 

 

사진 봐볼까요??

숲에 안기다 입구

산길 도로를 조금 올라오면 이렇게 숲에 안기다 입구가 있습니다. 

A, B 사이트와 C, D 사이트의 차량 진입 입구가 다르니 참고하세요. 

C,D 사이트 입구로 들어오면 보이는 또다른 숲에안기다 돌
D사이트입니다.

저희는 다음에는 D사이트도 가보고 싶어요. 

상당히 조용하고 사이트가 조금 더 넓어 보이는 게 장점인 거 같아요. 

그 대신 관리실(개수대, 샤워장, 화장실 등)과 조금 멀긴 한데 조금 걸으면 되죠.ㅎㅎ

C사이트 입니다.

이번에 저희가 사용했던 사이트인데요. 

지인과 같이 와서 C-1, C-2 썼는데 좋았어요. 

바로 위에 관리실이고 사이트도 넓고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B사이트

B사이트는 관리실과 동일한 곳에 있어요. 

저희도 B사이트를 써봤는데 괜찮았어요.

그 대신 관리실에 개수대, 샤워실, 화장실 다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왔다 갔다 많이 해요. 

그리고 저 안쪽 끝에 보시면 수영장이 있습니다.

여름 되면 물 채워서 아이들 물놀이하는 곳인데 상당히 붐빕니다. 

아이들이 있는 가족 같은 경우에는 이 사이트가 좋을 것 같아요. 

A사이트

A사이트는 관리실 뒤에 윗단에 위치한 사이트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별로 선호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왜냐하면 A-1, A-2 사이트 쪽은 앞에 관리동 천장이 시야를 조금 가리더라고요. 

저는 사이트 선택할 때 시야가 트여 있는 곳을 좋아하거든요. 

이런 부분이 상관없으시다면 A사이트 선택하셔도 됩니다. 

새로 생긴 V사이트

V사이트가 새로 생겼더라고요. 

입구 들어오자마자 계곡 바로 옆 공간이더라고요. 

조용하고 괜찮은 사이트 같아 보였습니다. 

계곡에 물이 좀 많으면 이 사이트가 제일 인기가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계곡인데 물이 좀 없죠??

계곡이 있는데 물이 조금 부족하긴 해요. 

아마 비가 오고 나면 물이 많아질 거 같아요. 

숲에 안기다 공지사항

저는 이 캠핑장에서 제일 신기한 게 캠장님(부부) 두 분이 이 모든 것을 관리하고 운영하세요. 

대단하지 않나요?? 중간에 시간 되면 MTV에 애들 태워서 놀리켜주시고 요. 

저는 힘들어서 못할 거 같은데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성 샤워장 및 화장실

저는 들어가 보지는 못했지만 샤워장이 정말 대박이라고 합니다. 

넓고 따뜻한 물 잘 나오고 캠핑장 중에 손에 꼽는 퀄리티라고 하네요. 

분리수거장

이곳은 음식물쓰레기통을 사이트마다 따로 주십니다. 

퇴실하실 때 이곳에 반납하고 집에 복귀하시면 됩니다. 

탁구대

탁구대가 생겼더라고요?

심심해서 주변에 걷다가 지인이 발견해서 탁구를 한 번 쳤어요. 

탁구공이나 채도 구비되어 있어서 탁구 치러 한 번 갔다 와도 좋아요.ㅎㅎ

위치는 제일 윗 층(캠장님 집)에 있어요. 

장미인가요? 예뻐요.
양갈비

저희는 이번에 양갈비를 먹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샀는데 이게이게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꼭 먹을 겁니다. 

양고기 비주얼 보이시나요?
화로대 군고구마

이번에는 밤고구마를 사서 화로대에서 구워봤는데 역시 꿀맛이에요. 

아침에 먹은 베이글

관리실 매점에 가면 토스트기가 있어요.

거기에서 베이글을 해와서 사과, 블루베리, 카프레제, 바질페스토랑 같이 먹었어요. 

바질페스토가 맛있었어요.ㅎㅎ 

밀면과 군만두

원래는 육전을 먹고 싶었지만 못 찾아서 군만두로 대체했어요. 

군만두도 맛있었어요.

두루치기와 치킨

캠핑장에서 10분 정도만 가면 처갓집치킨이 있어요. 

사 와서 두루치기, 밥, 치킨 이렇게 같이 먹었습니다. 

의외로 괜찮은 조합이었어요.

저희 사이트 입니다.

저희는 여름에는 미니멀웍스 텐트, 타프를 사용하는데요. 

타프는 솔직히 조금 더 큰 거를 살까 고민 중이에요. 

비가 오니까 타프가 작게 느껴지더라고요.                  

사이트 앞 뷰

앞에 뷰가 트여있어서 가만히 앉아있어도 너무 좋아요. 

저는 이렇게 앉아서 책을 읽거나 음악을 듣거나 해도 행복하더라고요. 

이 맛에 캠핑 가는 거 아닐까... 

다음 주에도 캠핑이 예정되어 있는데 이때는 비가 안 왔으면 좋겠네요. 

이번 캠핑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돌아와서 텐트랑 타프 다 말리고 했거든요. 

 

숲에안기다 캠핑장은 앞으로도 자주 갈 캠핑장이에요. (예약만 할 수 있다면..)

그만큼 좋은 캠핑장이고 캠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은 곳이에요. 

다음에는 D사이트를 한 번 가보고 싶네요.ㅎㅎ

 

점점 날씨가 더워지는데 더위 조심하시고 몸 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