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여행지인 스위스 그린델발트에 있는 '벨베데레 호텔' 방문기를 공유하려고 해요. 스위스를 여름, 겨울에 2번 방문해서 베른, 루체른 등 유명 관광지 여러 곳 갔었는데요. 저는 다른 곳보다 그린델발트가 제일 예뻤던 거 같아요.
그린델발트 벨베데레 호텔에서 2박, 샬레에서 3박 했는데 호텔 느낌하고 샬레 느낌이 조금 달랐거든요.
다음에는 제가 갔던 샬레 후기도 남겨볼게요.ㅎㅎ
[위치]
Dorfstrasse 53, 3818 Grindelwald, Switzerland
- 그린델발트 역에서 천천히 걸어서 5분 거리에요. 역에서 가까워서 좋고 걸어서 8분 거리에 쿱이 있어서 좋습니다.
- 역에서 가깝다보니 융프라우나 인터라켄 등 다른 관광지 보러 가기 용이하고, 그린델발트에서 액티비티나 하이킹을 하러 갈 수 있는 곳이 많다보니 좋았습니다.
[예약]
아이거 클래식 뷰 더블룸으로 예약
- 아이거 뷰로 예약해야 아래 그림과 같은 아이거 북벽 뷰를 즐길 수 있어요.
[체크 인/체크 아웃]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
[연락처]
+41 33 888 99 99
- 연락할 일이 따로 없겠지만 혹시나 적어놓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인터넷으로 예약한 곳 고객센터에 연락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주관적인 의견]
상대적으로 호텔 비용이 비싼 편에 속합니다.
벨베데레 호텔은 4성 호텔로 그린델발트에서 가장 좋은 호텔 중에 한 곳이고 편의시설, 뷰, 접근성 등 최고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여러모로 너무 편하게 지냈고 지불한 비용 대비 만족했습니다.
혹시 스위스 그린델발트로 신혼여행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이곳 추천합니다!!ㅎㅎ
사진 보면서 설명드릴게요.^^
벨베데레 호텔은 도시에 있는 높은 층수의 모던한 호텔과는 거리가 멉니다.
오랜 역사를 가진 호텔이고 외관이나 분위기가 클래식하고 정겨운 느낌이 있어요.
저는 이런 자연에 스며드는 듯한 느낌이 스위스 그린델발트와 더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이제 들어가 볼까요??ㅎㅎ
프론트 데스크에 들어서면 짐을 알아서 올려주시고 친절하게 체크인을 도와주십니다.
한국인이 많이 방문하는 호텔인 만큼 천천히 잘 설명해 주세요.
혹시나 궁금한 점 있으시면 그분에게 물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이제 방에 가볼까요??
처음 방에 들어가면 테라스로 나가는 여닫이 문이 있고 아이고 북벽 뷰입니다.
창 사이로 아이거 북벽이 보이시죠?? ㅎㅎㅎ
이 날 날씨가 좋아서 예쁜 뷰를 기대했었는데 방에 들어가자마자 기대했던 뷰가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저 문을 열고 나가면 테라스가 있고 펜스에 예쁜 꽃이 자라고 있어요.
저 테라스에서 음악 틀고 룸 서비스 음식을 먹었어요.
더블 침대(싱글 침대를 붙여놓은 느낌이 나더라구요.)가 있고 침대 옆에 테라스에 나갈 수 있는 여닫이 문이 하나 더 있어요.
소파, TV 등 있어야 할 것들은 다 있고 화장실도 상당히 깔끔했어요.
저희는 샤워기 헤드 부분과 필터를 따로 가져갔기 때문에 교체해서 사용했던 기억이 나네요.
뷰가 멋지지 않나요?? 매일 봐도 좋을 거 같아요.
이 날은 아이거 북벽 윗부분이 구름에 가려져서 조금 아쉬웠지만 날씨가 더 좋으면 북벽 전체를 볼 수 있거든요.
이곳에서 트인 뷰를 보면서 룸 서비스를 먹어도 되고 쿱에서 뭐든 사 와서 얘기도 할 수 있어요.
조금 아쉬웠던 점은 저희 룸이 조금 뒷쪽이라 바로 앞에 건물이 살짝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그래도 기본적으로 아이거 북벽 뷰는 보이고 앞에는 동화에서나 나올 듯한 샬레가 있어서 너무 예뻤어요.
이 뷰 보려고 이 호텔 오는거 아니겠어요??ㅎㅎ
물이 상당히 따뜻해서 야외로 나와도 크게 춥지 않았어요.
오히려 물 안에서 보는 자연과 북벽 뷰가 이국적이어서 좋았어요.
실내 수영장에서 수영을 좀 하다가 밖에 나와서는 그린델발트 경치를 즐기면 됩니다.
이 층에 마사지룸도 있던데 저는 이용하지 않았어요.
여하튼 수영장이 크고 좋았습니다.
다음 날 나갈 준비를 하고 방에서 나왔는데 이런 메시지와 스위스 쿠키가 있었어요.
이런 작은 메시지가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게 해 주더라고요. (You made my day.)
이 날은 피르스트에 액티비티를 하러 가는 날이었는데 덕분에 신나게 출발했어요.
참고로 저 쿠키 호텔에서 만든건지 모르겠지만 달달한게 맛있었어요.
벨베데레 호텔에는 야외에서 아이거 북벽을 볼 수 있는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솔직히 한글 메뉴가 따로 없어서 고르는게 쉽지 않았는데 웨이터 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스위스에서는 음식을 천천히 먹으면서 대화를 많이 하는 문화가 있거든요.
저희도 이 샐러드 뿐만 아니라 저녁 자체를 오랫동안 먹었어요.ㅎㅎㅎ
이 스테이크를 주문했는데 기억이 많이 남네요.
스위스 와서 고기를 먹고 싶었는데 못먹고 있었거든요.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와이프랑 제가 스위스에서 먹은 음식 중에 가장 맛있었던 거 같아요.ㅎㅎ 고기가 최고에요!!:)
조식 메뉴가 많지는 않아요.
그래도 저는 빵이며 커피까지 충분했어요.
저는 이 사진에 왼쪽에 과일 잘라 놓은 유리병 메뉴가 제일 맛있었어요.
3개는 가져다가 먹은거 같아요. (제가 과일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TMI)
그린델발트 벨베데레 호텔은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뷰도 너무 예뻤고, 편의 시설 및 수영장, 접근성 등이 높은 비용의 숙박비가 생각이 나지 않을 만큼 좋았어요.
제 와이프도 만족했어요. (그러면 말 다한겁니다.)
벨베데레 호텔 추천합니다!!^^
솔직히 스위스는 겨울보다는 여름이 더 예쁜 거 같아요. 할 것도 많고요.
패러글라이딩, 마운틴카트, 하이킹, 글라이더, 플라이어 등 골라서 해보시면 단순히 액티비티 뿐만 아니라 뷰를 등진 사진도 만족하실거에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스위스 그린델발트 액티비티에 대해서도 소개해드리면 좋을 거 같아요.
관련해서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외 여행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로아티아 여행] 영화 아바타 촬영지 신비로움의 국립공원 '플리트비체' 후기 (20) | 2023.02.23 |
---|---|
크로아티아 여행 플리트비체 국립공원을 그대로 품은 호텔 '에트노 가든 익스클루시브' 후기 (10) | 2023.02.19 |
스위스 그린델발트 아이거 북벽 뷰 맛집 숙소 'Chalet(샬레) Bargsunna' 후기 (10) | 2023.02.10 |
폴란드 국적기 LOT항공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후기 [한국(인천) - 폴란드(바르샤바)] (6) | 2023.02.05 |
[독일] 라이프치히 공항/ 예나 날씨, 맛집/ 뉘른베르크 프라우엔 교회 크리스마스 마켓, 맛집 후기 (2) | 2023.02.04 |